데비마이어, 4년 연속 2022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소식 - 데비마이어 공식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브랜드소식

브랜드소식

데비마이어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데비마이어, 4년 연속 2022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작성자 데비마이어 아시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24 14:12: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1


「데비마이어」4년 연속 

   2022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기능성 보관 용기 데비마이어 그린백 그린박스가 2022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생활용품 부문) 4년 연속 수상을 했다.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가 후원하는 브랜드 대상이다. 2022년 2월 23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렸으며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받고 있는 생활용품 부분 기능성 보관 용기 브랜드의 가치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데비마이어 그린백 그린박스는 천연 제올라이트와 천연 미네랄 광물질로 반죽돼 만들어 채소와 과일 숙성 시 발생되는 에틸렌 가스를 효과적으로 흡착 제거하여 신선함을 길게 유지시키는 기능성 보관 용기이다. 공신력 있는 국제 검사인증기관인 SGS에서 그린백 그린박스에 보관한 식재료의 경우 최대 21일까지 신선한 상태가 유지된다는 입증을 받았다.  


 




  데비마이어 그린백 그린박스 관계자는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용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차별화된 제품들을 고들에게 선보이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 라이프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앞으로 데비마이어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